뉴발란스, 배우 류승범과 함께 한 NB 프로다운 화보 공개

NEW_BALANCE_HI_RES001.jpg
NEW_BALANCE_HI_RES004.jpg
NEW_BALANCE_LOW_RES004.jpg

뉴발란스(New Balance)가 배우 류승범의 F/W 시즌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도심 속에서 다운 자켓을 다양하게 스타일링하여 류승범만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 속 류승범은 화이트와 블랙의 세련된 색감과 실루엣을 갖춘 뉴발란스 프로다운을 착용하여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류승범이 착용한 뉴발란스 프로다운은 프로 선수들이 겨울철 스포츠 액티비티의 전후 웜업을 위해 입는 패딩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춘 것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더해 운동 할 때와 일상 생활에서도 패셔너블하게 활용할 수 있다. 길이에 따라 숏자켓과 롱자켓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뉴발란스는 화보 공개를 기념하여 오는 11월 4일(금)부터 18일(금)까지 15일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에서 ‘뉴발란스 프로다운’을 검색하면 당첨 여부와 경품을 즉석에서 확인 가능하며, 경품으로는 프로다운 숏자켓(10명), 프로다운 롱자켓(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이 각 당첨자에게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뉴발란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www.nbkorea.com




yunhee@fn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