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홍대점 리뉴얼 쇼케이스 성황리 마무리 

Brownbreath Hongdae renewal showcase4.jpg
Brownbreath Hongdae renewal showcase32.jpg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가 홍대 스토어 리뉴얼 기념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2010년 4월 처음 문을 연 브라운브레스의 홍대 스토어는 브랜드 설립 10주년을 맞이해 고객에게 더 나은 쇼핑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리뉴얼을 진행했다. 브라운브레스 컬렉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1층은 복잡한 동선을 간결하게 바꾸고, 인테리어를 화이트 톤으로 통일해 제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고려했다. 브라운브레스와 세컨드 플레이버(2NDFLAVOR)가 함께 카페 겸 복합 문화공간으로 운영하던 2층은 비엘씨브랜드의 단독 매장으로 꾸며졌다.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미디어 및 브랜드 관계자 그리고 고객들이 방문을 하여 새롭게 바뀐 홍대점 오픈을 축하했다. 1층 매장에서는 브라운브레스 16FW ‘킥 인 더 도어(Kick ‘in the door)’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2층에서는 비엘씨브랜드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 코리아의 캡슐 컬렉션 출시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 날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비엘씨브랜드와 미즈노 로고가 새겨진 사은품이 선착순으로 증정됐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히 올해로 70주년인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태극당의 시그니쳐 메뉴인 모나카가 행사기간 동안 방문객에게 제공되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하이네켄 맥주와 코카콜라 등이 제공되는 등 부담 없이 보고 즐길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졌다.  

새롭게 리뉴얼 된 브라운브레스 홍대 스토어는 앞으로도 음악, 예술, 여행, 스포츠 등 다양한 문화 요소를 접목해 브랜드와 문화가 공존하는 공간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는 새로운 패션 플레이스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yunhee@fndt.co.kr
publish.json?nurl=http%3A%2F%2Ffoundmag.co.kr%2F1175640&xml_url=http%3A%2F%2Ffoundmag.co.kr%2Fdaum_xml%2F1175640.xml&channel=fash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