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프로다운, 웍스아웃과 콜라보레이션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5B이미지%5D 뉴발란스 빈지노 화보 %282%29.jpg
%5B이미지%5D 뉴발란스 빈지노 화보_main.jpg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16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NB프로다운’을 선보인다. 

‘NB프로다운’은 프로 선수들이 겨울철 스포츠 액티비티의 전 후 웜업을 위해 입는 다운 자켓으로, 짧은 기장으로 활동성을 강조한 블루종 스타일과 롱기장으로 보온성이 강화된 롱패딩 2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NB프로다운’의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뉴발란스는 스트릿 셀렉샵 웍스아웃과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프로다운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다운 사용으로 최상의 경량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만족시켜 주며, 후드 부분에 웍스아웃 로고를 더해 한정판의 의미를 더했다.

웍스아웃은 하이엔드부터 서브컬처까지 다양한 스트리트 문화에 기반을 둔 셀렉샵으로, 스트리트 문화의 확산을 위한 행보를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NB프로다운×웍스아웃’ 한정판 출시 기념으로, 11월 중순부터 웍스아웃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NB프로다운×웍스아웃’ 화보는 빈지노가 참여했다. 

‘NB프로다운×웍스아웃’ 한정판 다운은 블랙과 카키,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특히 카키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한정 컬러이다. 뉴발란스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는 10월 17(월)일부터 27일(목)까지 200벌 한정수량으로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행사 기간 내에 웍스아웃과 콜라보한 한정판 NB프로다운을 선주문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 499,000원.

한편 뉴발란스의 ‘NB프로다운’은 10월 21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런칭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www.nbkorea.com



yunhee@fn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