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이 슌지, 영화 전작을 만날 수 있는 기획전 개최

lwai_Shunji.jpg

일본 대표 감독 ‘이와이 슌지 기획전 – 당신이 기억하는 첫 설렘’이 오는 12월 10일(목)부터 12월 20일(일)까지 총 열흘간 서울 동작구 사당동에 위치한 아트나인에서 개최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와이 슌지 감독의 기 개봉작과 미개봉작, 중ž단편과 TV 시리즈를 포함해 총12 작품이 상영될 예정으로, 국내 최초로 이와이 슌지 감독의 영화 전작을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다.

<러브 레터>와 <릴리 슈슈의 모든 것> 등으로 국내 관객에게 꾸준한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는 이와이 슌지 감독은 독보적인 영상미와 아름다운 음악으로 ‘이와이 월드’라는 신조어를 탄생시켰던 일본의 대표 감독이다. 그의 영화 전작을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러브 레터>, <4월 이야기>, <하나와 앨리스>, <릴리 슈슈의 모든 것>, <하나와 앨리스: 살인사건>과 같이 기존에 개봉했던 작품은 물론이고 <뱀파이어>, <이치카와 곤 이야기>, <3.11: 이와이 슌지와 친구들>과 같은 미개봉작, <언두>, <피크닉>과 같은 중ž단편 작품, 그리고 <불꽃놀이 아래서 볼까? 옆에서 볼까?>와 같은 이와이 슌지 감독의 초기작이자 TV 시리즈까지 그12편의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획전 소식과 동시에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이와이 슌지 감독의 대표작인 <러브 레터>의 명장면이 ‘이와이 슌지 기획전 – 당신이 기억하는 첫 설렘’이라는 제목과 함께 담겨 있다. 

‘이와이 슌지 기획전 – 당신이 기억하는 첫 설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www.artnine.co.kr



yunhee@fn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