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사 러브락, 소속 뮤지션 총 출동하는 콘서트 ‘위 러브락’ 개최

poster resize.jpg

음악 레이블이자, 다양한 공연을 만들어온 독립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러브락이 다가오는 10월 29일(토) 서울 도봉구 플랫폼 창동 61에서 소속 뮤지션이 총 출동하는 레이블쇼 ‘위 러브락(We Loverock)’을 개최한다.

‘우리는 록을 사랑한다.’‘우리는 러브락이다.’라는 중의적인 타이틀을 내건 이번 공연에는 러브락의 갤럭시익스프레스를 비롯하여, 성공적인 유럽투어를 마치고 올 한해 스페인 프리마베라, 지산밸리록 페스티벌을 포함 국내외를 통틀어 10여회 이상의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 개러지 록의 데드버튼즈, 2016 올해의 헬로루키 연말 결선에 올라 실력을 입증 받은 싸이키델릭 밴드 익시, 한국의 현대적 그루브를 록과 접목시키기 위한 연구를 거듭, 완성도 있는 싱글 3연작을 발매한 파블로프, 그리고 2년연속 SXSW에 참여하여 만두엔터테인먼트와 북미진출 MOU계약을 체결, 대만에서는 만여명 이상의 관객 앞에서 뜨거운 공연을 펼친 헤비메탈 밴드 피해의식이 함께 한다. 좀처럼 한데 묶기 힘든 폭 넓은 라인업을 갖춘 러브락의 밴드들이 총 출동하는 만큼 다양한 음악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레이블 쇼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도 준비 중에 있다.

플랫폼창동61과 협력하여 개최되는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25,000원(예매 5,000원 할인)으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
문의 loverock@loverock.kr



yunhee@fn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