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딘‧바비‧송민호‧비와이‧팔로알토, 힙합페스타 개최@올림픽공원 올림픽홀

161106 No Sleep Til 힙합페스타_이미지.jpg

지코, 딘, 바비, 송민호, 비와이, 팔로알토가 오는 11월 6일(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No Sleep ‘Til…’ 힙합페스타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꿈을 이룰 때까지 잠들지 않겠다’, ‘모두가 신나게 즐길 때까지 멈추지 않겠다’라는 의미를 함축해 담은 ‘No Sleep ‘Til…’라는 타이틀처럼, 무대 위 아티스트는 물론 공연장을 찾는 팬들 모두 흥겨움의 최고치를 경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활발한 음악적 교류를 이어가고 있는 지코, 딘, 바비, 송민호, 비와이, 팔로알토 등의 아티스트가 어떤 조합으로 색다른 깜짝 합동 공연을 선보일지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지코(Zico)는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를 기록하며 아이돌 싱어송라이터를 넘어 현재 영향력 있는 프로듀서이자 재기발랄한 사운드와 힘있는 랩핑으로 대중과 비평가 모두의 귀를 사로잡은 힙합 아티스트다. 딘(Dean)은 에릭 벨린저(Eric Bellinger), 제프 버넷(Jeff Bernat), 개코, 도끼, 헤이즈, 크러쉬, EXO, 태연, 이하이 등 국적과 장르를 가리지 않고 많은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음악 작업이 주목받은 바 있다.

최근 맙(MOBB)으로 유닛 활동을 시작한 바비(Bobby)와 송민호의 무대 또한 주목할 만하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윈: 후이즈 넥스트(Win: Who Is Next)‘를 통해 아이콘(iKON)과 위너(Winner)의 멤버로 데뷔한 이들은, 각각 2014년 <쇼미더머니3> 우승, 2015년 <쇼미더머니4> 준우승을 차지하며 아이돌 래퍼에 대한 편견과 부정적인 인식을 변화시키는데 큰 영향을 주었다. 아이돌 팬덤을 넘어 힙합 팬들까지 모두 인정할 수 있는 실력을 유감없이 선보여 온 이들은 이번 공연에서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개인 무대는 물론 방송이나 무대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맙의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쇼미더머니5> 우승자 비와이(BewhY)와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수장 팔로알토(Paloalto)가 합세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코, 딘, 바비, 송민호, 비와이, 팔로알토가 함께 하는 ‘No Sleep ‘Til…’ 힙합페스타 공연은 오는 11월 6일(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며, 신예 R&B 여성 뮤지션 일리아가 오프닝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공연 티켓은 스탠딩과 R석 88,000원, S석 66,000원으로 10월 13일(목)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예스24등 예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ticket.interpark.com / ticket.yes24.com


yunhee@fn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