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팬 컴플렉스, 디지털 싱글 <시무룩해> 발표…수만 가지 사랑의 감정에 대한 단상

피컴_시무룩해_커버_600.jpg

지난 8월 싱글 <촉촉>을 발표, 활발한 공연 활동을 펼치던 피터팬 컴플렉스가 새로운 디지털 싱글 <시무룩해>를 발표한다.

싱글 <시무룩해>는 피터팬 컴플렉스 특유의 일렉트로 사운드에 어쿠스틱 사운드를 섞은 편안한 멜로디의 일렉트로닉 음악이다.

일상에서 느끼는 연인들의 감정을 ‘툭툭’, ‘쿡쿡’ 등의 의성어와 의태어를 사용하여 흥미로운 가사로 담은 <시무룩해>는 연인들 사이에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담아냈다. 

이번 <시무룩해> 뮤직비디오는 최근 15회 ‘미쟝센 단편영화제(2016)’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해 감독으로 주목 받고 있는 피터팬 컴플렉스 멤버 김인근의 연출 하에 조소작가 김회가 밴드의 프론트 맨 전지한의 얼굴을 만드는 과정을 연출했다. 특히 배우와 모델로 활동하는 국지연이 출연하여 뮤직비디오의 의미를 더했다. 

피터팬 컴플렉스는 8월 14일(월)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메인 스테이지와 7월 28일(목) 홍대 웨스트브릿지에서 신개념 영상 콘서트 ‘물물교환’ 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 중이다. 특히 약 8개월 만에 열리는 피터팬 컴플렉스 단독 공연 ‘물물교환’ 을 찾은 관객들은 신곡 ‘시무룩해’를 최초로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피터팬 컴플렉스의 ‘물물교환’ 콘서트는 유캔스타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
www.ucanstart.com


yunhee@fn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