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베이비드라이버 트리오, 1집 앨범 < bbdTRIO > 발매

bbdTIRO - cover image.jpg

빅베이비드라이버를 주축으로 결성된 3인조 인디록 밴드 빅베이비드라이버 트리오의 1집 앨범 <bbdTRIO>가 7월 27일(수) 발매된다.

빅베이비드라이버는 2장의 정규앨범 발매 및 드라마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등 OST에 참여한 바 있다. 빅베이비드라이버 트리오는 빅베이비드라이버로 활동하는 최새봄이 기타와 보컬을 맡았고, 아톰북 시절부터 함께 했던 백옥성이 베이스를, 이용준이 드럼을 맡았다. 

2013년에는 4곡이 담긴 데모를 레코드폐허에 출품했으며, 공연을 통해 관객들과 함께했다. 이번 앨범 <bbdTRIO>는 8곡으로 긍정적인 가사의 리듬앤블루스에 대한 애정을 볼 수 있는 ‘This Time Is your Time’, 흔들리는 리듬과 불안한 피치 비브라토 키보드가 인상적인 ‘How does the lonely bird look like’ 등을 만날 수 있다.

앨범의 마지막 곡 ‘Untitled’는 긴 연주곡으로 이용준이 미정이라는 이름의 새끼 길고양이를 구조했던 기념으로 새로운 의미의 ‘Untitled(미정)’가 된다. 특히 싱어송라이터 아를이 보컬로 참여해 색다른 느낌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yunhee@fndt.co.kr
publish.json?nurl=http%3A%2F%2Ffoundmag.co.kr%2F1112104&xml_url=http%3A%2F%2Ffoundmag.co.kr%2Fdaum_xml%2F1112104.xml&channel=mus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