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8 Best Things Ever
hot stuff

구경만 해도 즐거운 11월의 핫스터프

Leica Sofort.jpg

Leica Sofort
세상에서 가장 싼 라이카 _ 라이카 카메라의 역사를 잘 모르는 사람도 라이카의 상징인 붉은 로고 딱지가 비싼 카메라의 상징이라는 것쯤은 알고 있을 거다. 그 명성과 가격 때문에 쉽게 접근 할 수 없었던 라이카를 한 번 쯤은 시도해 볼 수 있는 가장 싼 라이카를 소개한다. 독일어로 ‘즉석’이라는 뜻의 라이카 소포트가 바로 그 주인공으로 후지 인스탁스 기술을 접목한 즉석 카메라다. 라이카 소포트가 다른 즉석 카메라와 차별되는 점 중 하나는 전용 필름이 컬러와 흑백으로 출시된다는 것. 여전히 흑백 사진을 중요시하는 라이카의 정신을 대변하는 부분이다.
판매예정 | leica-store.co.kr

Philips Lighting Softpal_01.jpg
Philips Lighting Softpal_02.jpg

Philips Lighting Softpal
충전이 가장 쉬웠어요 _ 선선한 가을을 즐기는 가족 단위의 피크닉과 캠핑족을 위한 필립스 소프트팔은 콘센트 충전 방식에서 USB 플러그인 충전 방식으로 변경해 편의성과 휴대성을 강화한 조명이다. USB 충전형 조명인 소프트팔은 간단한 충전방식과 더불어 자동 소등 기능을 추가해 의도치 않게 전원이 켜진 경우 자동으로 15분 후에 불이 꺼져 배터리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국제 어린이 안전 기준을 충족하는 무독성의 말랑말랑한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 야외활동에서도 파손될 염려가 없다. 아이와 키덜트족을 모두 만족시킬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은 덤이다. 
34,000원 | lighting.philips.co.kr

Garmin Forerunner 235 copy.jpg

Garmin Forerunner 235
내 손목의 개인 트레이너 _ 손목을 통해 심박수를 체크할 수 있는 가민 포러너 235는 심박수 영역를 포함한 다양한 러닝 데이터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걸음 수, 칼로리 소모량, 수면상태 측정 등 건강관리 관련 다양한 데이터들을 측정할 수 있어 데이터를 기반한 효율적인 훈련에 개인 트레이너의 역할을 톡톡히 해 낸다. 스마트 폰과 연동하면 각종 스마트 알림, 음악 감상, 음성 알림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 워치 플랫폼인 커넥트 IQ에 연결해 시계 화면을 자신의 용도에 따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399,000원 | garmin.kr 

LG PH450U.jpg

LG PH450U
우리 사이 더 가까이 _ 제품과 화면 사이의 거리가 멀어질수록 
큰 화면을 만드는 일반적인 빔 프로젝터와 달리 제품과 화면 사이에 단 7.4센티미터의 공간만 있어도 40인치 화면을 보여주는 제품이 등장했다. LG 미니빔 TV PH450U는 내부 거울을 통해 빛을 반사시키는 방법으로 화면을 키워주는 덕분에 제품과 화면 사이의 거리가 일반 프로젝터와 비교해 10분의 1 수준이다. 제품과 화면 간의 거리가 짧은 초단초점 프로젝터의 또 다른 장점은 빛이 지나가는 경로를 방해 받을 일이 거의 없다는 것. 사람이나 애완동물이 지나가며 화면을 가릴 우려가 이전보다 크게 줄어든 셈이다. 
290,000원 | lge.co.kr

Skultuna Pen holder_01.jpg

Skultuna Pen holder
펜 홀더의 명작 _ 사람마다 가치를 두는 물건은 각기 다르다. 취향과 관심사에 따라 지갑을 여는 카테고리가 달라진다는 얘기다. 스웨덴 디자이너 엠마 올베르가 디자인한 데스크탑 시리즈 중 하나인 펜 홀더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사무용품 애호가의 시선을 사로잡을 아이템이다. 400년 동안 브라스와 실버 소재를 다루기로는 최고로 통하는 스웨덴의 브랜드 스컬투나와의 협업으로 고급스러운 폴리시드 브래스 소재로 완성했다. 이 정도 명작이라면 펜 홀더에 비싼 비용을 지불하는 것도 아깝지 않다.  
가격미정 | theedit.co.kr

SKT NUGU.jpg

SKT NUGU
‘누구’세요? _ 말귀를 알아듣는 인공지능 스피커가 등장했다. 사용자 음성을 인식해 목소리로 명령을 내릴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누구’는 음악을 듣는 것 외에도 가정에 있는 스마트 기기 제품의 불을 켜고 끄는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AI를 갖추고 있어 대화도 가능하지만 갓 태어난 만큼 아직 알아듣는 말과 할 줄 아는 말이 많지 않다. 하지만 실망하긴 이르다. 성장형 인공지능이기 때문. 그러니 처음부터 대단한 능력을 바라기보다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머리 좋은 스피커로 생각하고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 
249,000원 | nugu.co.kr

Closca Fuga.jpg

Closca Fuga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라이더를 위한 헬멧 _ 집에 자전거 한 대쯤은 가지고 있는 시대이지만 안전을 위한 헬멧은? 스타일에 구애 받는다는 이유로 헬멧 착용을 꺼리는 이도 있지만 수납 공간을 대부분 갖추고 있는 오토바이와 달리 딱히 헬멧 보관 장소가 없다는 것도 착용을 방해하는 요인 중 하나다. 폴딩 방식의 접이식 자전거 헬멧 클로스카는 접었을 때 최대 두께 6센티미터의 부피로 작아져 가방에 쏙 넣어 보관할 수 있다. 디자인도 예쁜 데다 귀를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씌우면 겨울 라이딩도 문제 없다. 
160,000원 | newforest.co.kr

SnapChat Spectacles_01.jpg

SnapChat Spectacles
소통을 위한 선글라스 _ 스마트폰을 위한 사진 공유 애플리케이션 스냅쳇이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 스펙터클은 카메라를 품은 선글라스다. 사람이 보는 시야각과 유사한 115도의 광각 렌즈를 탑재한 이 선글라스는 안경다리가 접히는 부분에 위치한 버튼을 누르면 최대 10초간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버튼을 누를 때마다 짧은 영상을 만들어 내 사용도 굉장히 직관적이다. 스펙터클로 촬영되는 영상은 원형 또는 사각 비디오 형식으로 저장되며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의 기기에서 재생할 수 있다. 무선으로 사용자 스마트폰에 영상을 전송해 스냅챗을 통해 친구와 공유할 수 있는 건 물론이다. 
140,000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