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Enough
hot stuff

생활에 윤택함을 더해 줄 10월의 핫스터프

Dyson Supersonic_02.jpg

Dyson Supersonic
내 모발은 소중하니까 _ 강력한 바람에 모발 손상은 줄이면서 무게까지 가벼운 드라이어. 더 이상 꿈이 아니다. 다이슨이 청소기와 선풍기를 만들며 갈고 닦은 실력으로 혁명이라 불릴 만 한 드라이어를 내놓았다. 부피를 줄일 수 있던 건 모터가 헤드가 아닌 손잡이에 달려서이고, 강한 바람은 유입된 공기의 양을 3배로 증폭시키는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 덕분이며, 모발 손상을 줄일 수 있었던 이유는 4년 전부터 모발 과학을 연구를 시작했기 때문이란다. 단 한 가지 문제는 사악한 가격인데 누군가는 말했다. 이건 사치가 아닌 가치라고.
550,000원 | dysonshop.co.kr

Samsung gear icon X_02.jpg

Samsung Gear icon X
두 손을 자유롭게 하리라 _ 삼성 기어 아이콘 X는 블루투스 방식의 안드로이드폰용 이어폰이다. 스마트폰과 연동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이지만 4GB의 자체 내장 메모리를 품어 약 1,000곡의 음악을 저장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삼성 기어 아이콘 X는 피트니스에 최적화된 웨어러블 기기이기도 하다. 피트니스 추적기 기능도 들어가 있으며 운동 시 목표치 달성을 격려해 주는 음성기능도 담았다. 컨테이너 박스에 넣는 방식으로 충전이 이뤄지며 배터리 수명은 스마트폰과 연동해 음악을 들을 경우 약 1.5시간, 이어폰에 저장된 음악을 들을 때는 약 3.6시간이다. 
220,000원 | samsung.com

MAGIS Spun chair.jpg

Magis Spun chair
움직임의 새로운 접근법 _ 편안함과 안락함이 의자가 갖춰야 할 덕목의 전부는 아니다. 편안함에 재치를 더한 스펀 체어는 스피닝 공법을 응용해 무게가 실리는 쪽으로 기울어지거나 회전하는 의자다. 힘을 실어 팽이처럼 회전시킬 수 있는데 의자에 몸을 맡기고 빙글빙글 돌다 보면 놀이기구를 탄 듯 스릴 넘친다.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한 소재로 제작 돼 활용 범위가 넓은 이 의자는 독특한 예술적 접근방식과 디자인적 사고로 영국의 레오나르도 다빈치라 불리는 디자이너 토머스 헤더윅의 작품이다.
756,000원 | rooming.co.kr

Middle-earth Limited Collectors Edition.jpg

Middle-earth Limited Collector’s Edition
리미티드 에디션의 제왕 _ 영화 <반지의 제왕>은 영화 사상 가장 성공한 판타지 영화로 손꼽힌다. <호빗> 역시 10년 동안 잊고 있던 중간계의 치열한 전투를 기억해내기 좋은 영화였다. 이 두 영화의 마니아를 위한 아주 특별한 에디션이 출시된다. 중간계 6부작 블루레이 컬렉션이 바로 그것. 30장의 디스크로 구성 된 이 에디션 안에는 1시간이 추가된 <반지의 제왕> 시리즈와 2시간이 추가된 <호빗> 시리즈가 담긴다. 참고로 블루레이가 담긴 인조 가죽 책 패키지는 피터 잭슨 감독이 직접 디자인했다. 
800,000원 대  | hobbitshop.com

Wacom Color Manager.jpg

Wacom Color Manager
궁극의 컬러를 찾아라 _ 색상을 설정하거나 재현하는 건 매우 까다로운 작업이다. 사용자의 모니터나 디스플레이, 프로젝터에 따라 컬러가 제각기 달라 보이거나 사진, 인쇄물, 비디오 등의 최종 작업 물이 실제 색과 동떨어지게 구현되는 일이 비일비재하기 때문이다. 와콤 컬러 매니저는 와콤의 태블릿 ‘신티크’ 사용자들을 위한 컬러 캘리브레이터다. 스크린 위에 올려두면 컬러를 읽는 손쉬운 방식으로 컬러 교정에 대한 사전 지식 없이도 컬러 프로필을 계산할 수 있다. 더불어 와콤 컬러 매니저의 설정 기능을 저장 및 공유할 수 있어 여러 대의 모니터에서 동일한 색상을 구현할 수 있다. 
320,000원 | wacom.com

Cool enough studio The mirror_02.jpg

Cool enough studio The mirror
신개념 손거울 _ 이미지 관리를 위한 거울 보기는 필수지만 대놓고 거울 보는 게 민망하다는 사람들을 위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쿨 이너프 스튜디오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가장 얇은 거울의 두께인 1mm보다 얇은 0.7mm의 가장 얇은 거울을 사용해 매끈한 손거울을 완성했다. 두께는 얇지만 육면체로 제작해 견고하면서도 기분 좋은 무게감이 느껴진다. 신개념 손거울로 식사 후, 또는 미팅 전 슬쩍슬쩍 여우처럼 용모를 확인 해 보자.  
12,000원 | coolenoughstudio.com

Kim hyunjoo studio Saturn vase_01.jpg

Kim hyunjoo studio Saturn vase
세상에서 가장 작은 토성 _ 방이라는 작은 우주에 세상에서 가장 작은 행성을 놓아보자. 태양계 행성 중 가장 독특한 형태로 꼽히는 토성의 외형을 닮은 이 화병은 제품 하단에 무게 중심 덕분에 오뚝이처럼?넘어지지 않는다. 한국의 대리석과 자연석을 소재로 한 질감이 독특해 장식용 소품으로 효과적인데, 원하는 각도로 움직이고 또 고정할 수 있는 링 받침이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320,000원 | dslivingdeco.com

WayWearable Wayskin_01.jpg

WayWearable Wayskin
처방보단 진단이 먼저 _ 모든 문제 해결의 순서는 처방보다 진단이 먼저다. 피부 문제도 마찬가지. 웨이스킨은 피부에 대는 것 만으로도 피부 속 수분 함유량을 쉽고 빠르게 확인해 전문적인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안해 주는 기기다. 간단한 터치로 쉽고 빠르게 피부 속 수분 상태를 체크하고, 5가지 피부 컨디션에 따른 관리 방법을 알려준다. 더불어 자외선 측정과 함께 수분 섭취량 안내 및 오늘의 피부 기록과 환경 변화를 체계적인 요약과 그래프로 제공하니 피부 관리가 이보다 쉬울 수는 없다. 
149,000원 | wayskin.com
publish.json?nurl=http%3A%2F%2Ffoundmag.co.kr%2F1164037&xml_url=http%3A%2F%2Ffoundmag.co.kr%2Fdaum_xml%2F1164037.xml&channel=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