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Season
hot stuff

가을의 문턱에서 만난 9월의 핫스터프

제품1-1.jpg

Bang-olufsen Beoplay A1
가장 대중적인 뱅앤올룹슨 _ A1이라는 이름처럼 이 스피커는 뱅앤올룹슨에서 가장 작은 제품이다. 오디오 명가 태생이니 음질은 두말 하면 잔소리. 벽에 걸어둘 때와 바닥에 놓았을 때 다른 소리를 즐길 수 있다는 흥미로운 장점이 있다. 벽에 걸었을 땐 해상력이 향상되고,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베이스가 확장된다. 한 번 충전에 24시간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생활방수를 지원한다. 비싸기로 유명한 뱅앤올룹슨이지만 브랜드에서 가증 작은 스피커인 만큼 가격도 가장 싸다. 물론 싸다는 표현은 언제나 상대적이다.
360,000원 | bang-olufsen.com/ko

제품2.jpg

Leonardo Papageno
유리 공예 외길인생의 화병 _ 장인의 이름을 얻으려면 독일 토탈 리빙 브랜드 레오나르도 정도는 되어야 한다. 157년 유리 공예 외길인생을 걸어온 레오나르도는 유리 세공 기술을 바탕으로 완성한 핸드메이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새의 모습을 개성 있게 형상화 한 ‘파파게노 시리즈’는 선명한 색감과 유려한 선이 돋보이는 화병으로 굳이 꽃을 꽂지 않고도 그 자체로 아름다운 오브제로 지루한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2016년 독일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한 제품이니 선물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가격미정 | 02-3467-8413

제품3.jpg

Supershot Go
포켓몬 고를 위한 준비운동 _ 포켓몬을 잡으러 강원도 속초로 떠날 예정이라면 ‘슈퍼샷 고’ 스마트폰 화면보호필름부터 챙겨야겠다. 슈퍼샷 고는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게임 <포켓몬 고>를 더욱 효율적으로 즐기기 위한 아이템으로 포켓몬 사냥에 필요한 부분 외에 다른 부분은 뿌옇게 처리해 집중도를 높이는 화면보호필름이다. 물론 기능은 더 있다. 포켓몬을 제대로 사냥하기 위해서는 몬스터볼 또는 포켓볼을 잘 던져야 하는데 보호필름을 붙이면 직선과 함께 커브샷을 날릴 수 있다는 것!
8,000원 대 | supershotgo.com

제품4.jpg

Nintendo NES classic edition
특급 추억의 귀환 _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물건은 언제나 반갑고 즐겁다. 컴보이라는 애칭으로 더 유명했던 닌텐도 NES가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로 부활한다. 오리지널 NES의 모습과 거의 흡사한 이 녀석은 HDMI 포트를 달아 모니터나 TV에 연결할 수 있으며 컨트롤러는 닌텐도 Wii와 호환된다. 크기가 작아 게임팩이 들어가지 않는 대신 동키콩,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젤다의 전설 등 이름만 들어도 추억이 방울방울 떠오르는 30가지의 닌텐도 고전 게임을 내장한다. 올해 11월에 미국에서 먼저 발매 될 예정이다.
출시예정 | nintendo.com

제품5.jpg

SKY IM-100
아임 백 _ 한 번 빼앗긴 왕의 자리를 탈환하는 건 어려운 일이지만 재기를 꿈꾼다는 건 멋진 일이다. 스카이가 기존의 마니아 층을 끌어안은 향수 마케팅과 가격 대비 성능을 강조한 제품 아임 백을 들고 찾아왔다. 프리미엄 제품에만 있는 무선충전 기능, 휠 조작이 돋보이는 독특한 아이디어로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스마트폰과 함께 제공되는 블루투스 스피커이자 무선충전 거치대이자 자그마한 무드 램프가 화재다.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니 스마트 폰이 딸려왔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그 디자인과 기능이 발군이기 때문. 과거의 찬란한 시대가 재현되는 기분이다.
449,000원 | isky.co.kr

제품6.jpg

LG Action cam LTE
SNS 세대를 위한 액션 캠 _ 액션캠은 옷이나 자전거, 헬멧 등에 매달아 손을 대지 않고도 동영상 촬영을 간편하게 도와 주는 작은 크기의 캠코더다. LG 액션 캠 LTE는 국내 최초로 LTE와 3G 통신 기능을 품은 제품이다. 이 말은 전용 앱을 이용해 촬영하고 있는 사진과 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 및 저장은 물론, LTE를 통해 유튜브나 아프리카TV, 기타 생중계 채널에 곧바로 스트리밍 할 수 있다는 말씀. 100g이 채 되지 않는 가벼운 무게와 손가락만 한 크기에 방수 방진은 기본. 스포츠 전문가부터 일반 소비자까지 상황과 사람을 가리지 않고 누구나 어디서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400,000원 대 | lg.co.kr

제품7.jpg

Logitec Pop Home Switch
대통합의 진정한 의미 _ 대부분의 전자 제품이 스마트 폰 전용 앱을 제공하며 그 편리성을 이야기한다. 하지만 조명을 켤 때는 조명 앱을, 음악을 켤 때는 음악 앱을 켜서 기능을 실행해야 한다면 과연 이게 편리할까? 각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앱을 따로 따로 실행해야 하는 귀찮음을 해결할 해답이 나타났다. 로지텍의 팝 홈 스위치는 허브와 스마트폰 앱을 연동해 집안 전체의 인터넷 제품을 등록해 스위치를 조작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을 조합해 여러 조합을 한꺼번에 실행할 수 있으니 집에 들어오자마자 불이 켜지면서 자동으로 음악이 재생되게 할 수 있다는 것. 현재는 미국 로지텍에서만 판매 중이다.
100,000원 대 | logitec.com

제품8-1.jpg

Breo Scalp
두피를 위한 작은 집사 _ 누군가가 머리를 만져준다는 건 참으로 기분이 좋은 일이다. 피곤이 풀리는 건 물론이거니와 사랑 받는 느낌까지 충만하게 하니깐. 하지만 누군가가 피지와 먼지로 떡이 진 내 머리를 만져 줄 일은 거의 없다. 내 스스로 소중한 두피의 피곤과 더러움을 해결할 작은 집사를 소개한다. 브레오 스컬프는 말랑한 고무 옷을 입은 돌기가 세심하게 두피를 자극해 혈액순환을 돕고, 완전 방수 기능을 갖춰 샤워 시 두피 깊숙이 박힌 노폐물을 깔끔하고 개운하게 벗겨낸다. 그렇다. 마사지란 언제나 옳다.
145,000원 | koreabreo.com
publish.json?nurl=http%3A%2F%2Ffoundmag.co.kr%2F1144617&xml_url=http%3A%2F%2Ffoundmag.co.kr%2Fdaum_xml%2F1144617.xml&channel=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