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alance
hot stuff

일상에 유쾌한 균형을 위한 8월의 핫스터프

제품1.jpg

LEGO Porche 911 GT3 RS
장난감이 살아있다 _ 무엇이든 움직임이 더해지면 재미는 배가 된다. 정적인 구조물이 아닌 움직이는 탈 것이나 구조물을 만들고자 탄생 한 레고 테크닉 시리즈. 치밀한 설계를 바탕으로 작동까지 가능한 레고 테크닉이 이번엔 포르쉐 911 GT3 RS로 남자들의 가슴에 불을 지핀다. 포르쉐 911 GT3 RS의 1:8 스케일인 이 제품은 6기통 엔진이 움직이는 것은 물론 문이나 후드, 트렁크를 열 수 있고 리어 스포일러의 각도도 조절할 수 있다. 2,704개의 브릭을 조합해 포르쉐 911 GT3 RS의 시그니처 컬러인 라바 오렌지로 완성한 포르쉐를 완성해 보자. 
449900원 대 | lego.com

제품2.jpg

LELO hex
벌집 파워 _ 얇으면서 질기며 부드러운 재질. 콘돔에게 요구되는 덕목이다. 이 까다로운 요건을 거쳐 명품의 반열에 오른 콘돔이 있다. 스웨덴 브랜드 레로의 헥스가 바로 그것. 표면에 보이는 육각형 벌집 모양이 헥스의 가장 큰 특징으로 총 350개의 정육각형은 각각의 영역들이 서로 유기적인 힘을 발휘해 쉽게 찢어지지 않는 엄청난 튼튼함을 자랑한다. 게다가 구멍 하나로 콘돔 전체가 찢어질 수 있는 여느 제품과 달리 헥스는 육각형 한 칸만 손상되니 이보다 더 안전할 수는 없다. 두께 0.045mm의 초박형으로 한국에도 무료 배송 해 준다는 반가운 사실. 
50,000원 대 | lelo.com

제품3.jpg

Pink wonder wheel Message towel
메시지의 새로운 방법 _ 사랑을 쓰려거든 연필로, 감사를 쓰려거든 자수로! 거창하지 않으면서 센스 있는 방식으로 감사를 표현하고 싶다면 프랑스어로 ‘감사합니다’라는 뜻의 단어를 자수로 새긴 메르시 타월로 마음을 전해보자. 리빙 셀렉숍 핑크 원더 휠에서 선보이는 메르시 타월은 일반 타월보다 도톰하고 감촉이 부드러워 얼굴에 닿는 느낌도 일품이다. 메르시 타월의 자매품으로 ‘사랑합니다’ 라는 뜻의 쥬뗌므, ‘안녕하세요’ 라는 뜻의 봉주르 타월도 있으니 오늘은 문자 메시지 대신 메시지 타월 한 장 건네 보는 건 어떨까?
11,000원 | pinkwonderwheel.com

제품4.jpg

Astell & kern AK70
하이! 하이파이 _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존재의 의미를 상실한 휴대용 음향기기의 시장에서 고음질 플레이어로 그 영역을 견고하게 지켜가고 있는 이름이 있다. 아이리버가 이끄는 브랜드 아스텔앤컨이 그 주인공으로 완벽한 원음을 구연하는 음원 재생능력이 브랜드의 힘이자 자산이다. 고품질 사운드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음악 애호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스텐앤컨이 새로운 플레이어를 출시했다. 상큼한 민트 컬러와 특유의 각진 디자인처럼 맑고 차분한 음색을 즐길 수 있는 AK70은 아스텔앤컨 최초로 USB 오디오 출력인 디지털 아웃 지원으로 휴대용 앰프 등과 연결해 더욱 깔끔하고 힘찬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평소 포터블 앰프나 DAC을 연결해서 음악을 들었다면 더욱 반가울 제품이다. 
798,000원 | shop.iriver.co.kr

제품5.jpg

Cuchen CP-W200M
국민 분유포트 _ 가격, 성능, 디자인 삼박자를 갖춘 제품만이 ‘국민’이라는 애칭을 등에 업을 수 있다. 이름보단 국민 분유포트로 불리는 쿠첸 프리미엄 분유포트 CP-W200M은 1℃ 단위로 조절할 수 있는 보온 기능, 끓인 물을 빨리 식혀주는 팬 기능, 그리고 수돗물 속 염소를 제거하는 염소제거 기능 등 똑똑하고 필요한 쓰임을 모두 갖춘 육아의 신세계다. 물 부족 시 자동 전원 차단, 온도 제어, 뚜껑 잠금 등 3단 안전 장치도 도입해 출산 선물로 고민하는 사람들의 해답이 되어줄 거다. 
169,000원 | cuchen.com

제품6.jpg

Xiaomi Mi band 2
진격의 샤오미 _ 고품질 최저가로 대륙의 실수라 불리는 샤오미가 이번엔 스마트 밴드인 ‘미 밴드 2’로 사람들의 테크 덕후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전작에서 볼 수 없던 0.42인치 OLED 터치 디스플레이를 품은 미 밴드 2 현재 시각부터 걸음 수, 심박동 수 등 개인 운동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7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 그리고 피부와 맞닿는 부분을 부드러운 재질로 마감해 착용감을 높였으며 배터리는 70mAh로 충전 후 최대 20일 동안 쓸 수 있다. 더불어 최고 심박동 수나 속도를 알려주는 기능 을 추가해 단순한 운동용을 벗어나 일상생활에서도 친근하게 쓸 수 있는 제품으로 태어났다. 
22,000원 | mi.com/en

제품7.jpg

Iittala Kastehelmi
시원함이 방울방울 _ 핀란드어로 이슬방울’을 의미하는 이딸라의 가스테헬미. 1964년 유리 공예의 대가 오이바 토이까가 핀란드의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가스테헬미 텀블러는 유리를 압착시킬 때 생기는 방울을 예술적으로 표현해 여름의 식탁과 생활 공간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준다. 컵 표면에 방울방울 맺힌 물방울을 손으로 감싸고 있는 듯한 시원한 느낌과 손 끝으로 느껴지는 재미난 질감은 덤. 가스테헬미 텀블러는 이딸라의 2016년 테마 컬러인 에메랄드를 비롯해 레인, 투명, 그레이, 라이트 블루, 데저트 등 총 6가지로 선보인다.
30,000원 대 | 02-749-2002

제품8.jpg

Hult Design Pavilion
콘크리트의 미학 _ 건축물을 닮은 듯한 콘크리트 몸체와 금관 악기가 연상되는 나선형 구리관이 인상적인 스피커 파빌리온. 근대 건축에서 디자인 힌트를 얻은 스피커 파빌리온의 특징은 단연 고밀도 콘크리트 받침이다. 조잡한 음색과 부자연스러운 음 왜곡의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파빌리온 오디오 설계자들이 찾은 해답이 콘크리트로 장엄한 외관 디자인뿐만 아니라 음의 진동까지 잡았다. 나선형의 구리는 깨끗하고 따뜻한 베이스 음을 끌어올리는 역할을 하며 공명 원리를 극대한 투명 폴리카보네이트 내부는 저음역을 한층 돋보이게 만든다.
300,000원 대 | hultdesign.com
publish.json?nurl=http%3A%2F%2Ffoundmag.co.kr%2F1130958&xml_url=http%3A%2F%2Ffoundmag.co.kr%2Fdaum_xml%2F1130958.xml&channel=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