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을 말하고 사랑을 노래하다, 연극 <인디아 블로그>

DD7B4675.jpg
DD7B4766.jpg
DD7B4949.jpg

인도를 여행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선보이는 연극 <인디아 블로그>가 지난 1월 8일(금) 서울 종로구 대학로 아트원씨어터에서 개막했다.

연극 <인디아 블로그>는 박선희 연출의 기획에 의기투합한 배우들이 실제 인도 여행길에 올라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작품 안에 고스란히 녹여내며 깊은 공감을 얻고 있다.

<인디아 블로그>의 이러한 탄생 과정은 관객은 물론 배우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냈다. 작품의 기본적인 뼈대를 설계해 놓은 상태에서 상세한 스토리는 물론 인물들의 대사 하나까지 모두 배우들이 가진 생각과 감정에 맞추어 새롭게 빚어낸 박선희 연출. 그로 인해 배우들은 자기 자신이 투영된 캐릭터를 연기하는 독특한 경험을 하게 되었고, 관객들 역시 배우들과 다른 작품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사실적이고 친밀한 호흡을 할 수 있게 되었다. 

각각 5년 만에, 2년 만에 관객들과 만나는 <인디아 블로그> Episode 1팀과 Episode 2팀 중 인도 여행을 한지 오래된 Episode1팀은 이번 공연을 위해 새롭게 인도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 

Episode 1은 또다시 인도를 찾은 찬영과 사랑을 찾아 인도로 온 혁진이 비행기에서 처음 만나 인도의 여러 도시를 함께 여행하게 된다. 그들은 각자 여행에서 사랑의 의미를 찾는다. Episode 2는 여행을 즐기는 다흰이 인도 뉴델리 기차역에서 승범을 만난다. 여행의 가치를 인정하지 못하는 승범은 아버지에게 등 떠밀려 온 낯선 인도에서 적응이 힘들다. 의기투합해 함께 여행하기로 한 둘은 만나고 헤어지면서 각자의 여행에 대한 의미를 찾는다.

다시 돌아온 <인디아 블로그>는 김다흰, 박동욱, 전석호, 임승범 등 원년 멤버들이 그대로 복귀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2월 28일(일)까지 계속된다.




yunhee@fn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