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프로스케이트 라인 ‘라울리 시그니처 컬렉션’ 발매

Rowley-Solos0.jpg
Rowley-Solos3.jpg

액션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프로 스케이트(Pro Skate)라인에서 제프 라울리(Geoff Rowley)의 시그니처 컬렉션 ‘Rowley Solos’를 선보인다.

1999년부터 반스와 함께 한 제프 라울리는 어떤 스케이터들보다 크고 화려한 기술과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과감한 스타일로 모더 스트리트 스케이팅 문화에 큰 영향을 끼친 프로 스케이터다. 

풋웨어부터 어패럴 그리고 악세사리까지 풀 스케일 컬렉션으로 구성된 제프 라울리 시그니쳐 컬렉션 ‘Rowley Solos’는 그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으며 반스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된 성능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었다. 

스케이트보딩을 위해 디자인된 제프 라울리 컬렉션은 평소 그의 에너지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듯 클래식한 디자인과 워크웨어 스타일에서 차용한 기능적인 디테일들이 적용되어있다.

DSC_3771.jpg
DSC_3833.jpg

반스의 대표적인 실루엣 에라(ERA)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디자인된 그의 풋웨어는 총 네 가지 컬러웨이로 선보이며, 오리지널 와플솔(Original Waffle sole)과, 쿠셔닝으로 스케이터를 보호하는 울트라쿠시(Ultracrush HD), 그리고 어떠한 마찰에도 버틸 수 있는 듀라캡(Duracap) 등 스케이트보딩을 위해 반스에서 개발된 혁신적인 성능들이 모두 집약되어 최상의 스케이트보딩 컨디션을 제공한다. 

풋웨어뿐만 아니라 어패럴에도 선보인다. 스터디 스트레치(Sturdy Strech) 소재를 사용한 치노 팬츠와 코튼 캔버스 소재를 사용한 셔츠와 자켓, 그리고 땀이 많은 스케이터들을 고려해 습기에도 강한 소재인 위키드 드라이(Wicked Dry)를 사용한 티셔츠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반스 프로 스케이트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제프 라울리 시그니쳐 컬렉션 ‘Rowley Solos’ 지금 전국 반스 스토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6935-9313
홈페이지 www.vanskorea.com



yunhee@fn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