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ND Pop-Up Book Store 01
Rockstar展 @Gallery Toast

 

팝업_토스트 (8).jpg팝업_토스트 (47).jpg

 

1월 1일 방배동에 위치한 작은 갤러리 토스트에서는 새해 첫 전시인 <Rockstar>展의 오프닝 행사가 있었다. 파운드 매거진은 이날 오프닝 행사의 일환으로 팝업 북 스토어를 진행했다. 전시를 찾은 이들에게 1월호 파운드 매거진과 함께 과월호를 나눠주며, 전시 참여 작가들은 물론 전시를 보러 온 많은 이들에게 새해 첫 선물을 안겨주었다. 그림을 감상하는 사람들, 아티스트들과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팬들, 갤러리 측에서 준비한 군것질 거리를 야금거리는 실속파 방문객들, 그리고 그 사이로 파운드 매거진을 정독하고 있는 독자들까지 차분하면서도 재미있는 분위기 속에서 전시 첫 날의 분위기는 무르익었다.

 

팝업_토스트 (34).jpg 팝업_토스트 (4).jpg

 

한편 보보(노브레인), 차승우(문샤이너스), 황보령, 브루스666(바세린), 조문기(불나방쏘세지클럽), 신형수(쟈니로얄) 등 예술적인 감각이 뛰어난 열두 명의 뮤지션들이 참여한 이번 <Rockstar>展에서는 우리들의 록스타들에게 영감을 준 그들의 록스타들을 만날 수 있었다. 그래서 보보의 앵거스 영(Angus Young)과 황보령에게 브라이언 이노(Brian Ino)는 이들이 사랑하고 이해했던 모습으로 그림 속에 살아있다.

 

참여 아티스트들의 이름을 보는 것만으로도 흥미로운 <Rockstar>展은 기대했던 것 이상의 퀄리티를 가진 작품들이 많아 첫 날 오프닝 행사를 찾은 열혈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전시는 1월 1일부터 20일까지 갤러리 토스트에서 열렸으며, 갤러리 토스트에서 기획하고 진행하는 신선하고 재치있는 앞으로의 전시는 gallerytoast.com에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