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ND magazine x Mixmix TV 
Mindbender

*이 인터뷰는 믹스믹스티비와 공동 진행, 업데이트됩니다. 전체 컨텐츠는 파운드매거진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으며, 믹스믹스티비에서 편집된 인터뷰와 함께 해당 아티스트들의 믹스셋을 직접 듣고 볼 수 있습니다. 
믹스믹스티비: mixmix.tv

IMG_2608.jpg

DJ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언더그라운드 전자 음악과 언더그라운드 클럽의 그 묘한 매력 때문에 시작하게 됐습니다.

처음 사람들 앞에서 디제잉을 하던 날을 기억하세요? 어떤 기분이었는지, 또 어떤 곡들을 플레이했는지 궁금해요. 
-하드테크노/하드트랜스 트랙들이었는데 생각나는 트랙은 Green Velvet의 Lala Land이고 믹싱하기 바빠서 아무 생각 없었습니다. 

여러 클럽 레지던시로 활동하고, 대형 페스티벌 무대에도 많이 올랐어요. 가장 기억에 남는 공연이 있다면? 
-옥타곤 라운지에서 Sonny Wharton과 B2b 테크노/텍하우스 셑을 했던게 가장 기억에 남네요

반대로, 관객의 입장에서 보았던 공연이나 DJing중 가장 인상 깊었던 공연은 뭔가요?
-한국에서는 2012 월드디제이 페스티벌에서 Josh Wink, 외국에서는 2014 Melt Festival(독일)에서의 Jeff Mills.

IMG_2623.jpg
IMG_2619.jpg

자신의 DJing 스타일을 소개해 주세요
-테크노 트랙을 주로 선곡하고 셑 중간중간 텍하우스와 텍키한 딥하우스 트랙들도 틉니다.

최근 가장 열심히 듣고 있는 음악이 있다면? 
-최신곡이지만 두명의 테크노 레전드가 만든 Let It Go(Original Mix)-Carl Craig, Green Velvet 추천 합니다.
편하게 듣는 믹스셑으로는 네델란드 딥하우스 DJ/Producer인 Onno Ober가 요즘 좋더군요. 

지금의 스타일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아티스트는 누군가요?
-Jeff Mills, Green Velvet,Coyu, Alan Fitzpatrick

IMG_2645.jpg

DJ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꽤 많아졌어요. 훌륭한 DJ가 되려면 어떤 조건들을 갖춰야 한다고 생각하세요? 
-자신을 표현하는 음악적 기술의 끊임없는 개발과 인간미가 함께 한다면 좋겠습니다.  

앞으로의 계획과 목표를 알려주세요. 
-DJ Mindbender라는 이름에서 본명인 Meanwho로 디제잉 활동을 하려 합니다. 1년안에 EP를 발매하고 싶어요. 


-
영상링크 : http://www.mixmix.tv/index.php/2015/04/24/mindbender-octagon/
publish.json?nurl=http%3A%2F%2Ffoundmag.co.kr%2F605315&xml_url=http%3A%2F%2Ffoundmag.co.kr%2Fdaum_xml%2F605315.xml&channel=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