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드 매거진 인터뷰
단독 콘서트 <Hello, Summer>를 앞둔 에디킴
 
인터뷰_에디킴_AAA_IMG_3944.jpg

컬처 매거진 <파운드 매거진>이 오는 8월 8~10일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는 뮤지션 에디킴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미니 앨범 <너 사용법>으로 데뷔하자마자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던 그는 단독 콘서트 <Hello, Summer>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파운드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지난 5월 데뷔 한 달 만에 열린 콘서트가 성황리에 열릴 줄 몰랐다는 그는 “관객과 호흡하는 무대를 갖고 싶은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무척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면서도 엄청난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슈퍼스타K4>의 김정환에서 에디킴으로 이름까지 바꾸며 자신의 음악으로 새롭게 출발한 그는 <너 사용법>의 활동을 마쳤음에도 아직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기분 좋은 발걸음을 내딛고 있는 에디킴은 앞으로 영화음악, 재즈 등 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음악 활동을 하고 싶다는 열정을 보여줬다. 정준영, 로이킴 등 <슈퍼스타K4> 동기들에 관한 유쾌한 수다와 자신의 음악에 관해 이야기하는 열정적인 에디킴의 모습은 <파운드 매거진> 8월호와 파운드 온라인(www.foundmag.co.kr)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파운드 매거진> 8월호에는 밴드 아시안 체어샷이 커버를 장식했고, 패션 디자이너 계한희, 첫 정규 앨범 <Crush on You>를 발매한 크러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publish.json?nurl=http%3A%2F%2Ffoundmag.co.kr%2F409396&xml_url=http%3A%2F%2Ffoundmag.co.kr%2Fdaum_xml%2F409396.xml&channel=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