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이터들을 위한 축제의 장
반스, ‘Go Skateboarding Day 2014’ 개최

[VANS]GOSKATEBOARDINGDAY_POSTER.jpg

액션 스포츠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에서 ‘Go Skateboarding Day 2014’(이하 ‘GSD 2014’)를 오는 6월 21일(토)에 개최한다.

스케이터들을 위한 축제의 장인 ‘GSD 2014’는 전 세계에서 매년 같은 날 동시에 개최된다. 오후 12시에 프리 스케이팅으로 시작되는 ‘GSD 2014’는 약 6시간 동안 스케이터들의 실력을 겨루는 프로그램이 메인으로 진행된다. 가장 멋진 기술을 선보이는 선수에게 승리가 돌아가는 베스트트릭 방식으로 진행되며, 3가지 스팟인 피라미드 램프, 반스 렛지, 계단에서 가장 난이도 높고 멋진 기술을 성공하는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한편, ‘GSD 2014’의 애프터 파티가 행사 당일 저녁 8시부터 이태원에 위치한 클럽 케익샵(Cakeshop)에서 열린다.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에게는 무료입장 및 프리 드링크 쿠폰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행사장 앞 광장에는 반스 렛지 및 스케이트보드 기물이 설치되어 있어 프리 스케이팅을 할 수 있다.

‘GSD 2014’의 온라인 선수 등록은 스케이트 웹매거진 <데일리그라인드>에서 6월 19일(목)까지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반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 날짜 6월 21일(토)
행사 장소 훈련원공원
선수 등록 www.dailygrind.kr
홈페이지 www.facebook.com/v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