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스타워즈와의 협업 컬렉션 출시

IMG_7725.jpgIMG_7729.jpg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에서 영화 <스타워즈>와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영화 <스타워즈>의 오리지널 3부작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협업 컬렉션은 반스가 오랜 시간 쌓아온 고유의 실루엣에 <스타워즈>의 아이코닉한 캐릭터를 조합시켜 풋웨어와 어패럴의 캡슐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한다.

‘반스×스타워즈’ 풋웨어 컬렉션은 반스의 전통적인 클래식 제품을 기반으로 보바팻 카모플라주, 스톰트루퍼 반다나, 요다 알로하의 3가지 컬러웨이 컬렉션으로 구성된다. 보바팻 카모플라주는 현상금 사냥꾼인 보바팻,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가 반스의 카모플라주를 배경으로 프린팅되어 있으며, 스톰트루퍼 반다나는 반스의 반다나 패턴에 스톰트루퍼 캐릭터를 조합시켜 악의 제국을 표현했다. 요다 알로하는 반스의 알로하 패턴에 요다의 캐릭터를 조합해 균형감 있는 프린트로 디자인되었다.

한편, 맨즈 어패럴은 요다 알로하 패턴과 스톰트루퍼 반다나 프린트를 티셔츠, 모자, 그리고 백팩의 제품에 적용해 선보이며, 우먼스 어패럴은 맨즈 어패럴과 같은 포맷으로 좀 더 패셔너블한 백팩과 모자를 추가해 출시될 예정이다.

반스와 스타워즈의 협업 컬렉션은 오는 6월 13일(금) 전국 반스 매장을 통해 출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반스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_
www.facebook.com/vans
publish.json?nurl=http%3A%2F%2Ffoundmag.co.kr%2F357073&xml_url=http%3A%2F%2Ffoundmag.co.kr%2Fdaum_xml%2F357073.xml&channel=fash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