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금) | DJ Rubato @Club Elune

 

여름의 파티를 점찍다
DJ Rubato @Club Elune

 

루바토.jpg

 

휴양, 쇼핑, 비즈니스, 이 세 가지가 모두 공존하는 전 세계적으로 유래 없는 그곳. 낮에는 한가로이 해변을 거닐며 휴양지의 매력을 만끽하고, 세계 최대 규모의 백화점 신세계 센텀시티점을 찾아 쇼핑을 즐길 수도 있으며,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10대 도시답게 최첨단 IT시설과 편의시설을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도 있다. 한 가지 더, 밤이면 심장을 때리는 음악소리에 몸을 맡길 수 있는 클럽들이 즐비한 그곳. 바로 부산 해운대다.


오는 7월 27일, 휴양뿐 아니라 여름휴가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해운대에 파티의 흥겨움까지 더해진다. 이날 파티는 해운대 해변의 터줏대감 파라다이스 호텔에 위치한 클럽 엘룬(Elune)에서 펼쳐진다. 부산에서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클럽 중 하나로 손꼽히는 엘룬의 무대에 오를 주인공은,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표현을 위해 즉흥적으로 자유롭게 템포를 연주하는 디제이 루바토(Rubato). 그는 정교한 믹싱 실력과 하우스와 트랜스를 넘나드는 영역대로 플로어의 대중들에게 먼저 인정받은 뮤지션이다. 자유롭고 독특한 루바토만의 스타일로 믹싱된 일렉트로니카 사운드는 27일 밤, 해운대를 찾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일시 7월 27일(금) 장소 부산시 해운대구 중1동 1408-5 파라다이스호텔 본관 지하1층 클럽 엘룬 문의 010-8433-77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