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을 표현하다
벤 하이네 작품 전시회 <The Universe of Ben Heine> 

INMD_poster_outline.jpg

사진과 그래픽 아트 등을 활용한 벤 하이네의 새로운 창작 세계를 감상할 수 있는 전시 <The Universe of Ben Heine>가 혜화아트센터에서 10월 30일(수)까지 개최된다.

전시는 그림과 사진, 상상과 현실을 혼합한 새로운 비주얼 콘셉트 시리즈 ‘Pencil vs Camera’와 팝 아트와 점묘법이 어우러진 ‘Digital Circlism’로 구성돼 선보인다. 

벤 하이네의 대표적 프로젝트 ‘Pencil vs Camera’는 현실의 모습을 바탕으로 벤 하이네가 직접 그린 상상력 넘치는 드로잉이 혼합돼 초현실적으로 표현된 작품 시리즈다. 사랑, 자유, 사후 세계, 우정, 자연 등을 소재로 했으며 벤 하이네의 인간을 향한 애정과 삶의 철학을 엿볼 수 있다. 

2010년 ‘Pencil vs Camera’ 시리즈 이후 시작된 프로젝트 ‘Digital Circlism’은 팝 아트와 점묘법을 혼합한 형식의 작품들로, 디지털 도구를 활용해 검은 배경의 원형과 이미지를 통해 유명 인사들의 초상화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밥 말리, 프레디 머큐리, 에미넴, 엘비스 프레슬리, 레이디 가가, 마릴린 멀로, 조니 뎁의 초상화를 제작하였으며 한국에서는 마릴린 멀로와 밥 말리의 초상화 2점이 전시된다. 

전시 기간 10월 25일(금)~10월 30일(수)
관람 시간 오전 10시~오후 7시
전시 장소 혜화아트센터
문의 02-554-5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