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Sweety!
추운 몸과 마음 사르르 녹여줄 12월의 핫스터프

CMRA.jpg

CMRA
혼자서도 잘해요 _ 아이폰 없는 애플워치는 방전된 기기나 다름없다. 손목 위에서 다양한 아이폰의 기능을 누릴 수 있는 연결고리일 뿐 혼자 있을 때는 큰 힘을 발휘하지 못하기 때문. 하지만 스트랩만 바꿔 끼우면 애플워치만으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을 수 있고 영상 통화도 가능해진다. CMRA라는 이름의 이 제품은 카메라와 화상 통화를 위한 마이크가 달렸는데 일단 아이폰을 꺼내지 않고도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애플워치를 간편한 카메라로 바꿔줄 CMRA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주문을 받고 있으며 출시는 내년 3월이다.
170,000원 대 | getcmra.com

GoPro Karma.jpg

GoPro Karma
공중촬영사 _ 액션캠 제조사 고프로가 자사 최초의 드론 카르마를 공개했다. 하늘 위의 액션캠이 새로운 풍경을 담아 낼 수 있다는 의미다. 카르마는 5인치 터치스크린이 달린 전용 무선 컨트롤러로 원격 조종을 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를 터치해 이착륙이나 설정 등을 변경할 수 있다. 또 안드로이드 5.0 이상, iOS 9 이상의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고프로 페신저 앱(GoPro Passenger App)을 이용하면 전용 컨트롤러가 없더라도 비행 영상을 보거나 비행중인 고프로를 제어할 수 있다. 착탈식 배터리는 한 번 충전으로 연속 20분 비행이 가능하며 접이식 날개 덕분에 배낭에 넣어 메고 이동할 수 있는 휴대성도 칭찬할만하다. 
10,000,000원(본체만) | ko.gopro.com

Oculus Touch.jpg

Oculus Touch
현실이 된 가상현실 _ 가상현실 기기를 내놓은 회사들 중 가장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는 회사로 꼽히는 오큘러스에서 손의 움직임을 감지해 현실적인 가상현실 공간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 전용 컨트롤러 오큘러스 터치를 공개했다. 이 컨트롤러는 자사의 가상현실 헤드셋인 오큘러스 리프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한층 몰입도가 높은 가상현실 체험을 가능케 한다. 물건을 잡는 것 같은 동작을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만큼 게임 플레이 스타일이 크게 달라질 수 있는 것. 집안에서 탁구  등의 땀을 흘리는 스포츠 게임도 현실감 있게 할 수 있어 궁상맞지 않게 혼자만의 스포츠를 즐길 수 있겠다.
220,000원 대 | oculus.com

Adonit Snap.jpg

Adonit Snap
제 2의 도구 _ 손가락이 두꺼워 슬픈 사람들을 위한 스마트폰 터치펜을 소개한다. 아도니트 스냅은 두께 4.3mm, 길이 12.1cm, 9.3g의 얇고 가벼운 육면체 터치펜으로 일반 펜을 쓰듯 자연스러운 사용감이 발군이다. 아도니트 스냅은 또 다른 특징은 얇은 펜 팁. 뾰족한 팁을 갖춰 원하는 부분을 정확하고 날렵하게 터치한다. 게다가 카메라 앱을 켠 상태에서 터치펜에 달린 버튼을 눌러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니 이 또한 반가운 기능. 내부에 자석을 품어 스마트폰에 붙인 채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도 갖췄다. 
40,000원 대  | adonit.net

Fitbit Charge2.jpg

Fitbit Charge2
내 건강을 부탁해 _ 개인 피트니스를 가까이 두고 싶은 사람이라면 피트니스 밴드 핏비트 차지2의 기능을 알아 볼 가치가 있다. 체내 산소량을 측정해 동일 연령대와 성별 대비 자신의 체력을 점수로 보여주는 ‘유산소 피트니스 레벨’,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효과적인 호흡법을 알려주는 ‘호흡 가이드 세션’, 운동에 유용한 기능인 인터벌 운동 모드와 스톱워치 등의 기능이 열 사람 못지 않은 역할을 톡톡히 해 낸다. 전화, 문자, 캘린더 알림을 손목 위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고 200개 이상의 안드로이드, iOS 그리고 윈도우 모바일 및 PC기기와 호환된다. 
199,000원 | fitbit.com

Spigen Slim Armor CS.jpg

pigen Slim Armor CS
아이폰의 전투력을 높여라 _ 예쁘지만 쉽게 상처 받기로 소문난 아이폰 7의 전투력을 높이고 싶다면 이 정도 스마트폰 케이스는 써 줘야겠다. 슈피겔 슬림 아모르 CS는 1.2m 높이에서 26번 낙하 시 이상이 없어야 적합 판정을 받을 수 있는 일명 ‘밀리터리 그레이드 드롭 테스트’를 통과한 강단 있는 녀석이다. 또한 케이스 내부에는 외부 충격을 분산해주는 스파이더 웹 패턴과 더불어 파손에 취약한 스마트폰 모서리 4곳을 보호하는 에어쿠션 기술까지 적용되었다. 슬라이드 방식으로 열리는 카드 수납 부분에는 2장의 카드 수납이 가능해 가벼운 외출 시 번거롭게 지갑을 챙기지 않아도 되겠다.  
20,900원 | spigenkorea.co.kr

Samsung Art PC Pulse.jpg

Samsung Art PC Pulse
더하기 혹은 빼기 _ 블록 쌓기 하듯 필요한 유닛을 추가하거나 불필요한 유닛을 제거해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톱 PC가 등장했다. HDD 유닛과 360 스피커 유닛으로 구성 된 삼성 아트 PC 펄스는 일반 데스크톱 PC와 비교해 작은 부피와 무게가 이목을 끄는 제품이다. 특이한 형태와 구성에도 성능을 우선으로 하기보단 예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톱 PC에 가까워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PC를 위한 좋은 선택일 수 있겠다. 더불어 본체와 유닛 사이로 뿜어내는 LED로 다양한 색상과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데 16가지 색깔과 5가지 효과가 아트 PC 펄스라는 이름의 의미를 타당하게 만든다.  
출시예정 | samsung.com

Nike HyperAdapt 1.0.jpg

Nike Hyper Adapt 1.0
백 투더 퓨처의 귀환 _ 영화 <백 투더 퓨처(Back To The Future)>에 등장한 미래 아이템 중 하나인 자동 끈 조절 운동화가 현실이 되었다. <백 투더 퓨처> 탄생 30주년이었던 지난 2015년 영화 속에 등장했던 것과 비슷한 디자인의 운동화를 발표한 나이키. 올 봄 경매를 통한 한정판 판매 후 일반인도 살 수 있는 제품으로 선보인다는 약속대로 모델명 하이퍼어댑트 1.0을 선보인다. 하이퍼어댑트 1.0은 신발 뒤축에 압력 센서를 내장해 사용자가 신발을 신으면 자동으로 사용자 발 크기에 맞춰 끈을 조여주며, 2개의 버튼으로 사용자가 임의로 끈을 느슨하게 하거나 조일 수 있다. 
출시예정 | nik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