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업그레이드돼서 돌아온 <호비와 동화나라 대모험> 개봉

poster.jpg

올겨울 극장가에 유일한 쌍방향 놀이 애니메이션으로 개봉 전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호비와 동화나라 대모험>이 이전보다 더욱 강력한 매력으로 개봉한다. 이미 세 편의 시리즈로 아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내친구 호비>는 <호비와 후후의 대모험: 무지개꽃을 구하라!>를 시작으로, <호비와 쿠우의 어드벤처: 고래의 노래>, 이후 세 번째 <호비와 엄마나무섬의 비밀>까지 신비로운 숲 속을 배경으로, 동생과의 우애를 강조하는 스토리를 선보였다.

네 번째 극장판 <호비와 동화나라 대모험>은 각 챕터마다 선보이는 종이 마을, 과자 나라 등의 신비한 배경들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 할 것으로 기대되며, 각 마을에서 펼쳐지는 각각의 미션들 또한 아이들의 발달 과정에 맞춰 알차게 구성됐다. ‘호비’와 친구들, 그리고 관객들과 함께 하는 춤과 노래, 그리고 응원을 하는 가하면, 함께 힘을 모아 등장 캐릭터들을 도와주고, 퀴즈도 함께 풀어보는 시간은 ‘쌍방향 놀이 애니메이션’이라는 타이틀을 더욱 견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전보다 더욱 강력해진 매력으로 돌아온 <내 친구 호비> 극장판 <호비와 동화나라 대모험>은 12월 8일(목) 전국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



yunhee@fn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