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스너 우르켈, 신개념 맥주 놀이공간 오감만족 소비자 파티 개최

%28필스너 우르켈%29EAT%2C PLAY%2C BEER%2C 오감만족 소비자 파티 개최_By 함샤우트.jpg

체코 대표 프리미엄 맥주 필스너 우르켈은 12월 9일(금)부터 11일(일) 3일간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 할레‘에서 이색적인 소비자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의 컨셉은 ‘EAT, PLAY, BEER’로 한 장소에서 먹고, 즐기고, 마실 수 있는 신개념 맥주 놀이 문화다. 단순히 맥주와 음식을 먹고 즐기는 고전적인 파티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맥주와 관련된 다양한 놀이를 직접 기획, 경험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1층부터 3층까지 각각의 플레이 존에서 오감을 통해 직접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74년 동안 변치 않은 레시피로 만든 필스너 우르켈 생맥주와 케이터링 등 다양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다. 행사의 끝 무렵에는 비어토크쇼도 진행돼 필스너 우르켈의 역사, 철학, 제조법 등 맥주 장인의 필수 노하우를 알기 쉽게 전수 받는 시간을 갖는다.

한편, 행사 티켓은 11월 4째주부터 온라인 소셜 커머스에서 날짜별로 구매 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필스너 우르켈 공색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www.facebook.com/PilsnerUrquellKorea



yunhee@fn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