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 6월 25일 개최

2016_GSD_A1_POSTER_VERTICAL.jpg

액션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6월 25일(토), 50개의 샵과 50주년을 기념하는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Go Skateboarding Day)’를 개최한다. 

반스는 브랜드 설립 50주년을 맞아 스케이트보딩에 대한 헌신에 보답하기 위해 아시아 전역 최고의 50개 스케이트샵과 함께 전혀 새로운 컨셉의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를 개최한다. 올해는 큰 규모의 스케이트 이벤트가 아닌, 길거리에서 즐겁게 스케이트보딩하는 스케이터들을 보기를 기원하며 이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50/50잼(Jam)과 수많은 상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50주년을 기념하는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의 특별한 프로그램 중 하나는 50/50 소셜 미디어 컨테스트로, 스케이터들이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50/50 그라인드를 촬영해 반스 인스타그램 계정(@vans_korea)을 팔로우하고 해시태그 #VANS5050 #VANSSKATE와 함께 업데이트하면 된다. 

6월 13일(월)부터 25일(토)까지 매일 발표되는 우승자에게는 반스 프로 스케이트(Pro Skate) 슈즈,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 티셔츠 그리고 스케이트 왁스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기존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가 원 데이(One Day) 스케이트 이벤트였다면, 올해 진행되는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는 전혀 새로운 포맷이다. 로컬 스케이트 샵이 참여해 그들의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며 반스는 이를 후원한다. 

국내에는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의 오피셜 미디어 파트너인 데일리그라인드(Dailygrind)와 한국 전역 8개의 스케이트 파트너들이 참여한다. 서울의 팀버(Timber)와 아오리(Aori)를 시작으로 인천의 라이엇(Riot)과 원 스타(One Star), 천안의 럼(Lumb), 대구의 샵 382(Shop 382), 부산의 스테일피시(Stalefish) 그리고 제주도의 푸시오프(Push Off)가 그들이다. 

참여하는 스케이트샵은 그들의 스팟에서 본인들이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를 진행한다.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 오피셜 웹사이트에서 각 스케이트샵 별 위치와 세부적인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가장 가까운 스팟을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스케이트보더들의 축제의 장이 될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www.vans.co.kr/skate5050


yunhee@fndt.co.kr